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제레미의 OTT NEWS
아마존 쇼크와 OTT 광고의 기회 본문
최근 전세계적인 인플레이션 압박으로 인해 미국, 한국 모두 테크 기업들의 실적이 쇼크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중에서 아마존은 그래도 선방했다고 하는 수준의 실적을 보였지만 언론의 평가는 '쇼크' 였는데요, 부문의 실적을 보면 클라우드 사업과 광고 사업이 성장세를 이어갔습니다.
광고 사업 분야는 2021년 4분기 부터 자세한 실적을 외부에 공표할 정도로 아마존이 주력으로 키우고 있는 사업 영역인데요, 이 광고 사업과 OTT가 매우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
이런 내용들을 분석해보았는데요, 빅테크 기업들의 다변화 전략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한번 읽어보아주시겠습니다.
https://jeremyletter.com/amazon-ad-business-ott-ad-grow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