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레미의 OTT NEWS

한국 OTT 경쟁의 본질은 무엇일까요? 본문

N-Screen 미디어

한국 OTT 경쟁의 본질은 무엇일까요?

jeremy797 2022. 6. 2. 21:57

최근 한국의 OTT 이용자 수를 분석한 기사들을 보면 미국 시장과는 반대로 움직이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왜 이런 현상이 나타날까요?

그리고 엔데믹으로 외부활동이 증가하면서 인터넷 서비스 전체가 감소를 하고 있는데요, OTT 이용자 수가 앞으로는 어떻게 될까요? 미국과 어떤 면에 다른지 OTT 시장의 본질을 분석해보았습니다.

 

 

그리고 또 흥미로운 외부 움직임을 분석했는데요,

  • 미국의 필수적인 구독 서비스 중에 음악과 비디오 장르. 무엇이 더 필수적일까요?
  • NFL 협회도 OTT 서비스를 준비한다는 소식도 있습니다
  • 넷플릭스가 아이들을 위한 탐색 서비스를 개선했다고 하는데, 왜 일까요?

https://jeremyletter.com/ott-weekly-inshgiht-korea-streamning-market-down/

 

[Weekly Insight] 엔데믹과 한국 OTT 경쟁의 본질

1.한국 OTT 경쟁의 본질 모바일 이용자를 기준으로 2022년 1월~4월 까지 한국의 전체 OTT 이용자 수가 모두 감소하였습니다. 이 데이터를 두고 ‘OTT 파티는 끝났다’는 자극적 기사가 보도되기도 하

jeremylett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