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레미의 OTT NEWS

사이판 월드리조트 가시는 분들을 위한 Tip 몇가지 본문

잔잔한 일상이야기

사이판 월드리조트 가시는 분들을 위한 Tip 몇가지

jeremy797 2008. 7. 22. 00:00
최근 사이판 월드 리조트를 다녀왔습니다.

아시아나 마일리지 박박 긁고, 월드리조트는 호텔팩으로 예약을 해서 다소 싸게 다녀왔습니다.
월드리조트는 GOLD 팩으로 3식이 모두 포함되어 등따시고 배부르게 한없이 놀 수 있었지요. 아이와 부인도 상당히 만족해하는 조기 여름 휴가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월드리조튼 사진처럼 작은 워터파크와 앞에 바로 코앞에 바다를 끼고 있어서 6세이하의 아이를 가진 부모에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리조트입니다.

다른 정보들은 워낙 여러곳에 많이 있으니 일반 정보 말구요,

- 월드리조트 여행 패키지 (관광, 호핑 투어 등 포함) 가시면서 추가적인 아무 정보를 찾지 않고 그냥 떠나시는 분들

- 저처럼 비행기 따로 호텔 따로 예약 하고 가시는 분들


위해 아시면 좋은 2가지 Tip.

1) 한국에서 소모품 (아기 용품, 물놀이 기구, 오일 등등) 너무 많이 가져 가지 마시고 월드리조트 길 건너에 있는 조덴마트 이용하세요.

패키지 다녀 오신 분들께 여쭈어 보니 조덴마트가 있는지를 모르는 분들이 많이 계시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문 나오셔서 바로 길을 건너면 있구요, 미국의 여느 마트와 크기는 비슷합니다.
와인 종류도 많아서 15-30불까지 드실만한 와인 많구요.. 와인따개도 5불이면 삽니다.  객실에서 오붓하게 한잔하기는 그만이지요.

아이 용품들도 웬만한건 다 있습니다.












2) 마나가하섬 투어 옵션으로 가시는 분들은 반드시 물놀이 3종세트를 미리 호텔에서 하루 전날 빌려놓으세요. 30불을 아끼실 수 있습니다.

월드리조트 호텔 내에 하나투어 사무실이 있습니다.  거기서 옵션투어로 마나가나섬을 인당 40불에 예약했지요.  조금 비싼듯 했으나 갈 방법이 묘연하여 예약을 했는데, 투어 중간에 어느 가게 들려서 물놀이 3종세트 (구명조끼, 오리발, 수경) 를 빌려야 한다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나가나섬의 스노쿨링 모습

그런가 보다 했는데, 이게 각각 10불씩 도합 30불을 달라는 겁니다.  아니,, 이런 도적놈들이~~   반나절 쓰는데 30불이라니... 울며 겨자먹기로 한세트만 빌렸는데 그 비용이 가장 아까웠습니다.
나중에 배타고 내려서 가이드가 땅바닥에 내동댕이 치더군요.  30불의 가치가 땅에 떨어지는 순간이었지요...

월드리조트 바로 앞이 바다라서 바다옆 샵에서 무료로 3종 세트 빌려줍니다.  투어 가기 전날에 미리 방으로 가져다가 챙겨놓으세요.  호텔에서 아무렇지도 않게 여깁니다.

그런데 같이 섬에 들어갔던 일행들이 다들 여행 패키지로 온 분들이었는데 3종세트가 여행 패키지 가격에 포함되어 있는 분들이 있나보더군요.  패키지 가시는 분들은 미리 잘 물어보시길..

도움되시는 정보 되셨으면 합니다. <끝>